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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약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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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조(목적)

이 약관은 (재)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(이하 "기관"라 한다)이 제공하는 맞춤형입찰정보서비스(이하 "서비스"라 한다)의 이용조건 및 운영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2조(효력의 발생과 변경) 제3조(용어의 정의) 제4조(준용규정)

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.

제5조(이용계약의 성립)

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“기관”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.

제6조(이용신청)

이용신청은 인터넷을 통하여 이용자가 “기관”에서 정한 가입신청서에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제7조(이용신청의 승낙) 제8조(계약사항의 변경)

회원은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자신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을 하여야 하며,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
제9조(기관의 의무) 제10조(회원의 의무) 제11조(정보의 제공) 제12조(회원의 게시물 관리 및 삭제) 제13조(게시물의 저작권)

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,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제14조(서비스 이용시간)

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 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
제15조(서비스 이용 책임)

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, 음란사이트 링크, 돈벌기 광고, 상용s/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,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“기관”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16조(서비스 제공의 중지) 제17조(불법 스팸메일 전송의 금지) ※ 신규문항 제18조(메일발송) ※ 신규문항

정상적인 시스템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이 “기관”의 서비스 시스템을 이용하여 회원에게 메일링서비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.

제19조(해외로의 스팸메일 전송 금지) ※ 신규문항 제20조(스팸메일 전송자에 대한 조치) ※ 신규문항 제21조(스팸메일 이용제한) ※ 신규문항 제22조(수신거부 회피의 금지) 제23조(개인홈페이지 이용) 제24조(계약해지 및 이용제한) 제25조(면책조항) 제28조(재판 관할)

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“기관”의 본청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
부칙

이 약관은 2017년 8월 9일부터 시행합니다.